화순서 KBC특별기획드라마 ‘환상의 타이밍’ 촬영

남산 국화동산 및 동복 연둔리 숲정이 등서

화순매일신문 | 기사입력 2019/10/31 [15:00]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순서 KBC특별기획드라마 ‘환상의 타이밍’ 촬영

남산 국화동산 및 동복 연둔리 숲정이 등서

화순매일신문 | 입력 : 2019/10/31 [15:00]

▲     © 화순매일신문


화순군은 지난
30일 남산공원 일원에서 KBC 광주방송 특별기획드라마 환상의 타이밍촬영이 진행됐다고 밝혔다.

 

환상의 타이밍KBC 광주방송 금요 미니시리즈로 장종훈 PD가 연출을 맡았고 송유진 작가로 참여한다. 탤런트 이훈, 강세정과 가수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브라이언 등이 출연한다. 광주·전남 지역의 아름다운 풍광을 배경으로 이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의 희로애락을 그리는 16부작 드라마다.

 

이 드라마는 지난 5월부터 광주·전남 지역의 주요 관광지를 배경을 촬영하고 있다.

 

화순 지역에서는 국화향연이 열리고 있는 남산공원, 동복면 연둔리 숲정이 등 관광명소가 주요 촬영지다. 드라마는 11월까지 촬영한 뒤 12월 셋째 주 금요일 저녁 850분에 KBC 광주방송, 전국네트워크 채널, 지역 민영방송(CJB·G1강원민방·JIBSTV·JTV·KNN·TBC·TJB·UBC) 채널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화순군 관계자는 대중에게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드라마 매체를 통해 화순의 브랜드를 널리 알림으로써 관광화순 이미지 제고에 이바지할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지속해서 다양한 관광마케팅 전략을 추진해 관광객 유치에 총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고
포토뉴스
화순의 ‘晩秋’
1/32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