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곡면민의 날 주민들 ‘웃음꽃’

노래맞추기 및 오자미 던지기
도곡청년회 큰절로 감사 인사

화순매일신문 | 기사입력 2024/04/22 [16:57]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도곡면민의 날 주민들 ‘웃음꽃’

노래맞추기 및 오자미 던지기
도곡청년회 큰절로 감사 인사

화순매일신문 | 입력 : 2024/04/22 [16:57]

  © 화순매일신문



  © 화순매일신문


도곡면
(면장 김수진)은 지난 19일 고인돌공원 내 세계거석테마파크에서 19회 도곡면민의 날 및 제25회 경로위안잔치를 열었다.

 

 

 

도곡면번영회(회장 차주성) 주관, 도곡청년회(회장 김창호) 주최로 열린 이날 행사엔 신정훈 국회의원을 비롯해 구복규 군수, 류기준 전남도의원, 하성동 화순군의장, 화순군의원, 재경도곡향우회(회장 이양균), 민 등 1,000여 명이 함께했다,

 

 

 

행사는 고인돌 밴드, 난타 장구, 고인돌농악단, 도곡중앙초등학교 학생들의 댄스공연 등의 식전행사를 시작으로 기념식에선 김인수 씨가 도곡면민의 상을 박영휘 문정숙 씨가 효자상과 효녀상을 수상했다. 임종순·김영모 어르신이 장수상을 받았다.

 

 

 

특히 면민들은 경품추첨, 노래맞추기, 오자미 던지기 등의 다양한 행사로 웃음꽃을 피웠다.

 

 

 

도곡 청년회원들은 어르신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무대에 올라 큰절로 고마움을 표했다.

 

 

 

구복규 군수는 행사가 성황리에 개최된 것은 지역 주민 모두가 협조해 만들어 낸 것이라며 지역민에게 감사를 드리고 다음에는 주민들의 참여가 확대되는 더욱더 발전된 행사로 만나 뵙고 싶다고 전했다.

 

 

 

김수진 면장은 면민의 날을 준비해 주신 도곡면 번영회와 청년회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앞으로도 면민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면민의 날을 만들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지리산국립공원 반야봉 상고대 ‘활짝’
이전
1/36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