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예총, 평화통일기원 화순군민 한마음 큰잔치

김상민 씨 읍면 노래자랑서 대상 수상

화순매일신문 | 기사입력 2019/08/18 [17:12]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순예총, 평화통일기원 화순군민 한마음 큰잔치

김상민 씨 읍면 노래자랑서 대상 수상

화순매일신문 | 입력 : 2019/08/18 [17:12]

▲     © 화순매일신문


화순예총
(회장 장여환)은 지난 15일 제 74주년 광복절을 맞아 광덕지구 문화광장에서 평화통일기원 군민한마음큰잔치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강순팔 군의회 의장, 문행주 도의원, 최기천 군의회 부의장, 김석봉 총무위원장, 조세현, 임영님 군의원, 조준성 화순농협조합장, 정병수 화순예총 수석부회장, 화순예총 회원과 가족, 13개 읍면 노래자랑 대표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화순군 연예인협회 고향숙, 조우상, 은혜성, 윤이, 효심이 등의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걸그룹 에이필, 리틀싸이 황민우, 형준이, 옥경이, 이서형이 흥겨운 무대를 연출했다.

 

특히 전국적인 합창단으로 우뚝 선 여미합창단(단장 조해주)과 여미앙상블, Mr 합창단이 함께 평화통일을 기원하는 광야에서’, ‘아름다운 강산을 열창해 갈채를 이끌어 냈다.

 

읍면 노래자랑은 예심을 거쳐 무대에 선 13명의 아마추어 가수들이 끼를 선보여 관객들의 박수를 이끌어 냈다. 노래자랑에선 화순읍 김상민 씨가 타잔(윤도현)으로 대상을 능주면 최용고 씨가 귀여운여인(설운도)을 선보여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밖에도 최수림(화순읍) 씨가 누구없소(한영애)로 우수상을 이정심(동면) 씨는 사랑아(장윤정)로 장려상, 황순희(동복면) 신사동그사람(주현미), 배경순(청풍면) 항구의 남자(박상철)로 인기상을 차지했다.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지리산국립공원 반야봉 상고대 ‘활짝’
이전
1/36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