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금주 의원, 복지시설·전통시장서 민생탐방

“지역 경제 활성화·발전 위해 최선 다할 것”

화순매일신문 | 기사입력 2019/01/31 [14:23]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손금주 의원, 복지시설·전통시장서 민생탐방

“지역 경제 활성화·발전 위해 최선 다할 것”

화순매일신문 | 입력 : 2019/01/31 [14:23]

▲     © 화순매일신문


손금주 의원은 지난
24일부터 내달 3일까지 나주·화순 전통시장과 지역 복지시설, 상가, 마을회관 등을 돌며 민생행보에 돌입했다.

 

특히 지난 한해 나라 안팎으로 많은 변화와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과 지역주민들과 함께 설맞이 덕담을 주고받으며 애로사항과 건의사항을 청취하는 등 지역 민심 수렴에 집중했다.

 

손금주 의원은 최근 한전 공대 나주 유치라는 큰 성과로 지역 주민 여러분께 인사드릴 수 있어서 기쁘다. 다시 한 번 성원해주신 주민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많은 분들이 경제에 대한 걱정을 많이 하신다. 2019년도 지역 경제 활성화와 발전을 위해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 가족·이웃과 함께하는 행복한 설 명절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손 의원은 2019년 의정보고서를 통해 올해 나주·화순 3,762억 원 예산이 확정됐다고 전했다. 또한 나주의 한전 공대와 에너지 밸리, 화순의 전남대 의대와 백신 글로벌 사업화를 통해 나주·화순이 명실상부 대한민국 에너지의료의 중심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국회에서 정책지원과 예산 확보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손금주 의원은 설날 연휴 동안에도 나주역 귀향·귀성 인사를 비롯, 지역행사와 상가 등을 돌며 지역 주민들과 함께 명절을 보낼 예정이다.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지리산국립공원 반야봉 상고대 ‘활짝’
이전
1/36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