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새정치연합, 당원 한마음대회 연다

29일 백아산 휴양림서…체육대회 및 당원 교육 등

화순매일신문 | 기사입력 2015/08/20 [17:08]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순새정치연합, 당원 한마음대회 연다

29일 백아산 휴양림서…체육대회 및 당원 교육 등

화순매일신문 | 입력 : 2015/08/20 [17:08]

새정치민주연합 화순지역위원회(위원장 신정훈 국회의원)가 당직인선 뒤 첫 ‘당원 한마음 대회’를 오는 29일 북면 백아산 휴양림에서 갖는다. 화순지역위원회는 지난달 31일 당직인선을 마무리했다.

이날 당원 한마음대회엔 신정훈 국회의원을 비롯해 당직자, 당원 등 300여명이 함께한 가운데 백아산 산행을 비롯해 체육대회, 당원 교육 등으로 당원 친목과 화합을 다질 예정이다. 특히 강기정 황주홍 주승용 국회의원도 함께할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신정훈 의원은 “중산층 서민들의 삶이 더욱 어려워지고 메르스 세월호 사태 등 국민적 재난이 반복되는 가운데 야당도 부족한 점이 많았다”며 “정치가 국민 눈높이에 맞춰 희망을 주고 국민이 주인인 국회와 정당을 만들어가야 한다”고 말했다. 특히“국민의 신뢰를 받기 위한 방법으로 혁신과 실천, 국민에 대한 봉사가 해법이기 때문에 이번 행사는 혁신·실천·봉사의 당원 한마음 대회로 꾸려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나주지역위원회도 오는 22일 나주종합스포츠파크에서 ‘당원한마음대회’를 갖는다. 이날 행사에선 박영선 전 원내대표와 우원식 을지로위원회 위원장이 정치혁신과 민생복지를 주제로 각각 특별강연을 펼 예정이다.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지리산국립공원 반야봉 상고대 ‘활짝’
이전
1/36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