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연초 임원들 ‘글로벌 리더를 꿈꾸다’

청정인성수련원서, 전교학생회 및 6학년 임원수련회

화순매일신문 | 기사입력 2013/09/30 [17:07]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만연초 임원들 ‘글로벌 리더를 꿈꾸다’

청정인성수련원서, 전교학생회 및 6학년 임원수련회

화순매일신문 | 입력 : 2013/09/30 [17:07]

화순만연초등학교(교장 김길도)는 27~28일 전교학생회 및 6학년 학급 임원을 대상으로 2기 임원수련회를 전북 완주군 청정인성수련원에서 가졌다.

30일 만연초에 따르면 이번 수련회는 21세기 무한 경쟁시대를 살아가는 학생들에게 자신감, 리더십, 대인관계 등 올바른 인성을 키우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했다고 밝혔다.

또한 다양하고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통해 2학기 임원들에게 리더로서의 역할 수행을 하는 데 도움을 주기위해 실시됐다.

임원수련회는 입소식을 시작으로 자아존중감 향상을 위한 리더십 트레이닝 프로그램과 임원들의 꿈과 끼를 엿볼 수 있는 우리들의 콘서트 등으로 진행됐다.

이와 함께 협동과 자신감, 담력과 인내심을 기르는 미니 고공활강, 동굴탐험, 세줄타기, 그물오르기, 래프팅 등도 실시됐다.

수련회에 참가한 학생은 “이번 수련회를 통해 임원으로서의 자세와 역할에 대해 다시 한 번 마음에 새길 수 있었다”며 “좋은 강의와 도전활동으로 자신과 친구의 소중함을 알고 자신감을 충전하는 좋은 시간을 가졌다”고 말했다.

만연초 관계자는 “임원 수련회가 임원들에게 글로벌 리더를 꿈꾸게 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됐다”고 평가했다.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지리산국립공원 반야봉 상고대 ‘활짝’
이전
1/36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