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충곤 군수, ‘화순 8경 및 특산품 사진‘展 방문

전시회 응원, 위문 교류 등 기관 상호 발전 노력

화순매일신문 | 기사입력 2022/04/18 [16:26]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구충곤 군수, ‘화순 8경 및 특산품 사진‘展 방문

전시회 응원, 위문 교류 등 기관 상호 발전 노력

화순매일신문 | 입력 : 2022/04/18 [16:26]

  © 화순매일신문


구충곤 군수는
18일 호남권역재활병원을 방문해 화순의 비경과 특산품을 소개하는 화순 8경 및 특산품 사진을 관람했다.

 

코로나19로 지친 환자들의 쾌유를 위해 마련된 이번 전시회는 이달 18일부터 24일까지 7일간 호남권역재활병원 1층 힐링갤러리에서 열린다.

 

이번 전시회에는 화순 적벽을 선두로 운주사, 백아산 하늘다리 등 화순이 자랑하는 8곳의 비경과 화순군의 특산품 사진이 전시돼 관람객의 눈길을 끈다.

 

공공어린이 재활센터 건립사업 유치 기념으로 마련된 특별기획전에서는 영벽정, 정암 조광조 유배지 등 능주 권역 관광지 사진 작품도 만날 수 있다.

 

구충곤 화순군수는 화순 8경과 특산품을 알릴 수 있게 자리를 마련해 주신 문경래 병원장을 비롯한 호남권역재활병원 관계자께 감사드린다병원을 찾는 많은 분들이 화순의 아름다운 비경을 보며 코로나로 인해 지친 심신을 달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화순군은 한천면, 능주면 등 화순 농촌 지역에서 꾸준히 의료 봉사를 해온 호남권역재활병원과 2019년부터 주민 건강 증진, 의료 서비스 향상을 위한 업무 협약을 맺어 전시회 개최, 환자 위문 교류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지리산국립공원 반야봉 상고대 ‘활짝’
이전
1/36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