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청 배드민턴팀, 전국대회 단체전 ‘우승’

결승서 포천시청 3대 1로 눌러

화순매일신문 | 기사입력 2016/09/08 [18:56]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군청 배드민턴팀, 전국대회 단체전 ‘우승’

결승서 포천시청 3대 1로 눌러

화순매일신문 | 입력 : 2016/09/08 [18:56]

▲     © 화순매일신문

화순군청 배드민턴팀(감독 정명희)이 창단이후 처음으로 전국대회 단체전 우승을 차지했다.

8일 화순군에 따르면 배드민턴팀이 지난 6일부터 8일까지 순철팔마체육관에서 열린 ‘2016 회장기 전국 대학실업배드민턴 연맹전’ 단체전에서 우승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특히 지난 1994년 창단이후 전국단위 대회에서 첫 단체전 우승을 차지한 것.

이번 대회에 정명희 감독과 김영주 코치, 선수 등 9명이 참가했는데 결승에서 경기 포천시청팀을 3승 1패로 누르고 우승기를 들어올렸다. 화순군은 유해원 고아라 한가희 방지선 선수를 복시에 전주이 김효은 방지선을 단식에 출전했다.

정명희 감독은 “화순군의 전폭적인 지원과 묵묵히 저와 함께 해준 선수들이 있었기 때문에 우승을 한 것 같다”며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군 관계자는 “이번 단체전 우승은 행정기관의 든든한 지원과 정찬보 스포츠산업과장을 비롯한 관계자, 선수 학부모들의 응원, 열심히 뛰어준 선수, 정명희 감독과 김영주 코치 등 삼위일체가 이뤄낸 결과다”며 “이번 우승을 계기로 ‘2016 전국체육대회‘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지리산국립공원 반야봉 상고대 ‘활짝’
이전
1/36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