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근하고 넉넉한 설 명절 보내십시오”

화순매일신문 | 기사입력 2014/01/30 [07:54]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포근하고 넉넉한 설 명절 보내십시오”

화순매일신문 | 입력 : 2014/01/30 [07:54]

사랑하고 존경하는 군민여러분!  그리고 고향을 방문해주신 향우여러분!
 
우리 민족 최대 명절인 설날입니다. 삶의 현장에서 잠시 떠나 오랜만에 고향을 방문하여 가족 친지들과 포근하고 넉넉한 설날 되시기 바랍니다.
 
우리군은 지난 한해 대내외적으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 군민 모두에게 하면 된다는 확신을 갖게 해준 매우 값진 한 해였다고 자부 합니다.
 
지난해 처음으로 개최된 화순 힐링 푸드 페스티벌, 화순 도심 속 국화 향연, 민속 씨름 왕중왕전은 화순 군민들의 결집된 역량을 전국에 보여준 성공적인 축제였으며 우리 모두가 한마음이 되어 치러진 대화합의 잔치였습니다.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해 주신 군민여러분께 다시 한번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금년 한해도 우리 모두 비상하는 청마(靑馬)의 기상으로 힘차게 전진하여 소통하고 화합하는 새로운 화순의 미래를 만들어 가야 하겠습니다.
 
그래서 갑오년 새해 화순의 민심이 하나로 통합되어 군민들의 삶의 질이 한결 더 나아 지고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려 나가는 한해가 되도록 노력해 갈 것입니다.
 
군민여러분 ! 그리고 향우 여러분 !
큰 희망과 기대 속에 힘찬 출발을 하고 있는 2014년 한해도 여러분들의 변함없는 사랑을 기대합니다.
 
우리군은 힐링의 고장 테라피 화순의 위상을 전국에 알리고 7만 군민이 행복한 풍요로운 복지 화순을 건설해 가고자 기본과 원칙을 바탕으로 차질 없이 군정을 이끌어 가도록 하겠습니다.
 
군민여러분! 그리고 향우 여러분!
저는 믿습니다. 언제나 그래 왔듯이 우리 모두가 각자 맡은바 역할에 충실하다 보면 우리군의 미래는 크게 성장 발전해 갈 것이라 확신 합니다.
 
저는 앞으로도 700여 공직자와 함께 소통과 화합으로 군민들의 마음을 하나로 결집하여 풍요로운 복지화순을 만들어 가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그리고 작년에 이어 금년에도 화순에서 생산되는 농·특산물을 이용한 2014 화순 힐링 푸드페스티벌이 개최됩니다.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성원 속에 대한민국의 대표 축제로 발전할 수 있도록 애정 어린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리겠습니다.
 
아무쪼록 새해에는 군민여러분과 향우여러분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가득 하시길 기원하면서 훈훈하고 넉넉한 설날 되시기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화순군수 홍이식 올림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지리산국립공원 반야봉 상고대 ‘활짝’
이전
1/36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사설칼럼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