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C솔믹스(주) 도립대에 장학금 ‘쾌척’

산학협력 장학금 1,000만원 기탁

화순매일신문 | 기사입력 2013/05/14 [08:50] 글자 크게 글자 작게

SKC솔믹스(주) 도립대에 장학금 ‘쾌척’

산학협력 장학금 1,000만원 기탁

화순매일신문 | 입력 : 2013/05/14 [08:50]

SKC솔믹스()(대표 장사범)가 전남도립대학교(총장 구충곤)에 장학금으로 1,000만원을 기탁했다.

13일 전남도립대학교에 따르면 대학본부 회의실에서 구충곤 총장, 산학협력단장, 산학협력 선도 전문대학 육성사업(LINC)단장, 학사지원실장, SKC솔믹스() 장사범 대표이사 등이 함께한 가운데 장학금 기탁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SKC솔믹스()는 장학금 기탁식에 앞서 지난 3월 전남도립대 재학생을 대상으로 2013년도 신규직원 채용을 위한 산학협력 선도 전문대학(LINC)육성사업 일환인 취업 연계형 가족회사 주문형 교과과정 참여 학생 16명을 선발한 바 있다. 이에 따라 SKC솔믹스()는 주문형 교과과정을 위해 직접 대학을 방문, 합격자를 대상으로 주 3시간씩 맞춤형 교육을 펼친다.

장사범 대표이사는 산학 협력 우수 모델로 발전시키기 위해 참여 학생에 대해 장학금 지급 및 우수인재 양성에 힘써달라며 앞으로도 학생들의 취업을 위한 노력과 함께 장학금 기탁도 계속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구충곤 총장은 감사의 뜻을 전하면서전남도립대학교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준 SKC솔믹스() 대표의 뜻에 따라 우수인재 양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SKC솔믹스()는 경기도 평택에서 반도체 부품, 태양광, LED소재를 생산하는 중견업체인데 탁월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관련업계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우수업체이다.

전남도립대학교와는 산학협력 우수 가족회사로서 우호적인관계를 이어가고 있다.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지리산국립공원 반야봉 상고대 ‘활짝’
이전
1/36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