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팜, 지난해 역대 최고 매출 기록

전년比 두 배 껑충…36억 7천만 원

화순매일신문 | 기사입력 2025/01/07 [13:53]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순팜, 지난해 역대 최고 매출 기록

전년比 두 배 껑충…36억 7천만 원

화순매일신문 | 입력 : 2025/01/07 [13:53]

  © 화순매일신문


화순군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인
화순팜이 지난해 367천만 원의 매출을 올린 것으로 집계됐다. 지난해 16억 원의 두 배를 넘는 역대 최고 매출액을 달성했다.

 

화순팜에서 판매되는 화순농특산물인 한우, 기정떡, 화순쌀, 미니파프리카, 장어, 보리굴비, 복숭아, 샤인머스캣, 토마토, 돼지고기, 돼지감자차, 전통약과 등이 고객들의 인기를 끌었다.

 

특히 화순군은 화순팜을 위탁운영에서 직영체제로 전환하면서 고객들과 직접 소통에 나선 것도 매출 상승을 이끌었다는 분석이다. 직영체제로 변경하면서 온라인 주문에 어려움을 느끼는 소비자들이 편의를 위해 회원가입부터 상품 주문까지 전화 1통으로 가능한 원스톱 시스템을 구축한 것.

 

또한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명절 이벤트, 새봄맞이, 축제 연계, 여름 이벤트, 우체국 브랜드관 등 시기별 다양한 이벤트와 SNS 홍보 마케팅으로 화순팜을 알렸다.

 

이와 함께 화순 고인돌 축제, 명절 직거래장터, 동구청과 협업을 통한 충장축제, 동구청 직거래장터, 서울시청 광장 직거래장터 등에서 화순팜 농특산물 홍보에 집중했다.

 

구현진 화순군 농촌활력과장은 화순팜을 믿고 구매해 주시는 고객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앞으로도 화순만의 특색있는 상품을 발굴하고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보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무등산의 ‘四季’
이전
1/35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