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피서는 키즈라라에서”

27일 KBS어린이 가족 콘서트
이무진·경서·메이트리 등 출연
물놀이장·포토존·플리마켓 운영

화순매일신문 | 기사입력 2024/07/11 [15:19]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올여름 피서는 키즈라라에서”

27일 KBS어린이 가족 콘서트
이무진·경서·메이트리 등 출연
물놀이장·포토존·플리마켓 운영

화순매일신문 | 입력 : 2024/07/11 [15:19]

 

  © 화순매일신문


"
올여름 피서는 어린이테마파크 키즈라라 여름축제서 즐기세요

화순 어린이테마파크 키즈라라(대표이사 문팔갑)가 휴가철과 여름방학을 맞아 어린이들과 가족단위 관람객을 위해 ‘KBS어린이 가족콘서트-키즈라라 여름축제'를 연다.

 

키즈라라는 9폐광지역의 경제활성화를 위해 설립된 키즈라라 잔디광장에서 오는 27KBS와 함께하는 어린이 음악콘서트와 다채로운 축제를 연다고 밝혔다.

 

키즈라라는 지역 어린이들에게 문화 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 기반기업으로 공적 책무와 관람객 유치를 통해 키즈라라를 홍보하기 위해 행사를 마련했다.

 

KBS와 함께하는 어린이 가족콘서트는 27일 오후 7시 키즈라라 잔디광장 특설무대에서 개최된다. 이날 행사엔 이무진, 경서, 메이트리 등 국내 정상급 뮤지션들이 키즈라라를 찾아 한여름 힐링의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무진 등은 무대에 올라 릴레이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날 공연은 814일 광주KBS1 TV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공연 관람료는 무료지만 콘서트 입장권 소지자는 오후 6시부터 우선 입장이 가능하다.

 

한편 여름방학을 맞아 어린이들과 가족단위 관람객을 위해 키즈라라 물놀이장도 오는 27~28일 오전 10~오후 6까지 잔디광장에서 운영된다. 10*10m 대형풀장뿐 아니라 워터슬라이드, 물총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는 키즈라라 영유아체험관 캐릭터인 꼬마히어로 슈퍼잭 대형 애드벌룬이 설치될 예정이다. 6m 크기의 초대형 슈퍼잭 애드벌룬이 설치되며 포토존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잔디광장 곳곳에서 플리마켓, 체험존, 먹거리존 등이 운영될 예정이다.

 

키즈라라 관계자는 여름방학을 맞아 키즈라라 잔디광장에서 가족과 함께 여름밤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음악을 감상하며 힐링의 시간을 가지길 바란다물놀이장 등 다양한 행사를 가득 준비한 만큼 방학을 맞은 여름철 가족 나들이 장소로 최고의 선택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동복호의 여명
이전
1/33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