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정훈, 더불어민주당 나주화순 후보 확정

23일 선거사무소 개소식…‘통합선대위’ 출범

화순매일신문 | 기사입력 2024/03/21 [14:00]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정훈, 더불어민주당 나주화순 후보 확정

23일 선거사무소 개소식…‘통합선대위’ 출범

화순매일신문 | 입력 : 2024/03/21 [14:00]

 

  © 화순매일신문


신정훈 예비후보가 더불어민주당 옷을 입고
3선에 도전하게 된다.

 

신정훈 후보에 따르면 지난 19일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회는 나주화순 후보로 신정훈 예비후보를 인준했다고 밝혔다.

 

특히 신정훈 후보 민생캠프는 오는 23일 오후 3시에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 선거운동에 나설 방침이다. 이날 화합과 통합을 위한 통합의 선대위를 출범할 예정이다.

 

신 후보는 치열한 경쟁에도 불구하고 흔쾌히 결과에 승복해 주신 손금주 후보님과 오랜 기간 지역발전을 위한 마음으로 선의의 경쟁을 해 주신 구충곤 후보님과 최용선 후보님께도 심심한 위로와 감사를 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경선 과정에서 저의 부족함으로 인해 심려와 상처를 드린 시군민들께도 송구한 마음을 전한다고 했다.

 

신정훈 후보는 진심 어린 숙고와 성찰을 통해 더욱 성숙한 포용의 정치로 녹여 내겠다무엇보다도 정치가 좋아져야 세상이 바뀔 수 있다는 신념으로, 이번 경선 과정에서 뜨겁게 제기되었던 지역 정치혁신에 대해선 관용과 화합의 바탕 위에 통 큰 정치로 실천하겠다고 약속했다.

 

 

그러면서 윤석열 정권에 맞서 민주당을 지키고, 이재명 대표와 함께 총선을 압도적 승리로 이끌어, 정권교체에 교두보를 놓겠다며 이를 위해 화합과 포용을 위한 ‘통합선대위 구성하겠다고 밝혔다.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지리산국립공원 반야봉 상고대 ‘활짝’
이전
1/36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