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라라, 연내 20만 고객 맞는다

집중 홍보 및 다양한 연령층 체험 콘텐츠 개발 등

화순매일신문 | 기사입력 2024/02/23 [14:35]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키즈라라, 연내 20만 고객 맞는다

집중 홍보 및 다양한 연령층 체험 콘텐츠 개발 등

화순매일신문 | 입력 : 2024/02/23 [14:35]

()키즈라라(대표이사 문팔갑)가 연내 20만 고객 돌파를 위한 본격적인 분위기 조성에 나선다. 키즈라라는 개관 11개월 여만인 지난달 29일 방문객 10만명을 돌파한 바 있다.

 

23일 키즈라라에 따르면 올해 다각적인 홍보 및 영업활동 전개 고객 타깃층 확대를 위한 체험 컨텐츠 개발 부모 참여 공간 신설 등을 중점사업으로 추진한다.

 

먼저, 인근지역 고객 유치를 위해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전방위적 홍보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키즈라라는 엠지(MZ)세대 등 다양한 계층이 선호하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유튜브 숏츠, 인스타그램 릴스 등을 활용하여 홍보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화순군, 전라남도교육청 등 각종 기관·단체와도 협력해 키즈라라를 널리 알린다는 계획이다.

 

  © 화순매일신문


특히 지난 18일 강기정 광주광역시장은 구복규 화순군수와 함께 키즈라라를 방문해 문팔갑 대표이사와 어린이 직업체험관을 둘러보며 많은 광주시민이 방문한 것을 보고 키즈라라가 더 많이 알려질 수 있도록 업무협약에 대한 이야기도 나눴다.

 

키즈라라는 어린이뿐 아니라 함께 오는 부모의 마음도 사로잡기 위해 부모 참여 공간을 검토하고 있다. 보다 다양한 연령층이 즐길 수 있도록 체험 컨텐츠 개발한다는 구상이다.

 

문팔갑 대표이사는 올해 안에 20만명 고객 돌파를 위해 영업 및 홍보활동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며 광주·전남을 넘어 남녀노소 누구나 한번은 와보고 싶은 시설로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지리산국립공원 반야봉 상고대 ‘활짝’
이전
1/36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