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지락 전남도의원, 무등 의정대상 수상

화순매일신문 | 기사입력 2023/12/13 [16:09]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임지락 전남도의원, 무등 의정대상 수상

화순매일신문 | 입력 : 2023/12/13 [16:09]

  © 화순매일신문


임지락 전남도의원
(더불어민주당, 화순1)13일 제7회 무등 행·의정대상 혁신 비전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무등일보와 한국거버넌스학회 공동 주관으로 이날 광주광역시 홀리데이인 광주호텔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임 의원은 의정대상 혁신비전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

 

무등 의정대상은 참신한 의정활동으로 지역사회발전에 공헌한 광역·기초의원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임지락 의원은 전라남도 소방공무원 정신건강 증진 조례 제정 전라남도 심폐소생술 교육 활성화에 관한 조례 개정 전라남도 산업재해 예방 및 노동안전보건 지원 조례 개정 전라남도 자동차 관리사업의 등록 기준에 관한 조례 개정 등의 입안활동을 선보였다.

 

특히, 도정질문과 5분 발언을 통해 화순 백신산업특구 발전방향 제시, 청년층 전세사기 피해 방지 대비책, 청소년 마약투여 관련 정책 제안 등 지역의 혁신을 위한 정책적 대안 제시가 높은 평가를 받았다.

 

임 의원은 도민을 대변해 전남의 발전을 위한 정책 제시가 좋은 평가를 받은 것 같아 감사함과 함께 막중한 책임감도 느낀다앞으로도 도민의 삶이 나아지도록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더욱 적극적으로 수행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임지락 의원은 화순 출신 초선으로 제5·6대 화순군의회 의원을 역임한 바 있다. 현재 전라남도의회 제12대 전반기 안전건설소방위원회 부위원장, 건설산업 선진화 방안 연구회 대표위원, 운영위원회 위원, 민생경제살리기특별위원회 위원,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으로 다방면의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지리산국립공원 반야봉 상고대 ‘활짝’
이전
1/36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