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농협, 화순장학회에 장학금 1천만원 기탁

화순여성단체협의회도 농특산물 판매 수익금

화순매일신문 | 기사입력 2023/01/05 [13:46]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순농협, 화순장학회에 장학금 1천만원 기탁

화순여성단체협의회도 농특산물 판매 수익금

화순매일신문 | 입력 : 2023/01/05 [13:46]

  © 화순매일신문


재단법인 화순장학회
(이사장 구복규)에 지역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금 기탁이 줄을 잇고 있다.

 

4일 화순군에 따르면 화순농협(조합장 조준성)과 화순군 여성단체협의회(회장 김선옥)1,000만 원과 227000원을 각각 기탁했다고 밝혔다.

 

화순농협은 지역인재들에게 학비 부담을 줄이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며 화순농협 임직원과 하나로마트 직원들의 정성을 모아 장학금을 기탁했다.

 

화순농협 관계자들은 농업인들의 교육비 부담을 덜어주고 농촌의 인재를 육성하기 위한 다양한 사업을 전개해 농촌 발전의 기틀이 마련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화순군 여성단체협의회도 장학금 기탁에 동참했다. 지난 2022 화순 국화향연 기간 중 농특산물을 판매하여 얻은 수익금 2백여만 원을 기탁했다.

 

화순군여성단체협의회는 9개의 여성단체로 구성돼 여성인권과 양성평등 촉진 및 지역사회 발전과 자원봉사 활동 등에도 적극 참여하여 지역발전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구복규 군수는 화순농업협동조합과 화순군 여성단체협의회의 장학기금 기탁과 사회공헌 활동이 지역사회에 널리 알려져 나눔 문화가 확산되면 좋겠다고 장학기금 기탁에 감사의 뜻을 표했다.

 

장학금 기탁 등 기타 자세한 내용은 화순군 총무과 평생교육팀(061-379-3353)으로 문의하면 된다.

  © 화순매일신문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동복호의 여명
이전
1/36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교육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