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 문화재·동영상 홍보 임기제 공모

8~9일 접수, 서류·면접 거쳐 선발 예정
정책보좌관·문안식 민원비서실장·김종순

화순매일신문 | 기사입력 2022/08/08 [08:01]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순군, 문화재·동영상 홍보 임기제 공모

8~9일 접수, 서류·면접 거쳐 선발 예정
정책보좌관·문안식 민원비서실장·김종순

화순매일신문 | 입력 : 2022/08/08 [08:01]

화순군이 문화재 전문인력과 동영상 홍보 임기제를 공모한다.

 

화순군은 지난 28일자로 군청 홈페이지에 문화재 전문인력과 동영상 홍보 임기제 채용 공고를 게재했다. 접수 기간은 8일부터 9일까지이며 서류심사와 면접시험으로 선발할 예정이다.

 

문화재 전문인력은 문화재 지정 및 해제 등 관리와 문화재 활용계획 수립, 향토문화유산 지정 및 관리, 지역·향토 사료와 문화재조사 관리 등의 업무를 소화하게 된다.

 

동영상 홍보는 그동안 없었던 직책이다. 민선 8기 들어 신설한 것. 화순군은 동영상을 통한 군정 홍보를 위해 채용한다는 구상이다. 주요 업무는 동영상 채널 운영과 군청 공식 동영상 관리 운영 등이다. 문화재 전문인력과 동영상 업무 임기제 계약기간은 2년이다. 문화재 전문인력과 동영상 홍보 임기제 계약기간은 2년이다.

 

문화재 전문인력과 동영상 홍보 임기제 지원 자격은 20세 이상이며 공고일 이전 전남도에 주민등록을 두어야 한다. 특히 동영상 홍보 임기제는 구복규 군수 캠프에서 활동했던 인사를 고려한(?) 공모가 아니냐는 시선이 나온다. 캠프에서 활동했던 A씨가 구 군수 취임 뒤에도 화순군 행사장에서 영상을 촬영하는 등 활동하면서다.

 

한편 화순군은 문안식 씨를 정책보좌관에 김종순 씨를 민원비서실장에 각각 내정하고 행정적인 절차를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지리산국립공원 반야봉 상고대 ‘활짝’
이전
1/36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