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그라운드골프協, 무료 골프 교실 운영

매주 월·수·금요일…군민 누구나 참여 가능

화순매일신문 | 기사입력 2022/07/12 [15:57]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순그라운드골프協, 무료 골프 교실 운영

매주 월·수·금요일…군민 누구나 참여 가능

화순매일신문 | 입력 : 2022/07/12 [15:57]

  © 화순매일신문


화순그라운드골프협회
(회장 김용철, 전무이사 송영숙)는 신규 회원을 위한 기본교육을 화순읍 나드리 다목적구장에서 진행하고 있다.

 

화순그라운드골프협회에 따르면 매주 월··금요일 오후 430분부터 경기규칙, 기본자세, 타수 기록 방법 등 기초를 튼튼하게 다질 수 있는 무료골프교실(지도강사 이수정 안현주)을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회원들의 의견을 반영해 2021년과 2022년에 가입한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경기규칙과 에티켓 교육도 진행한다.

 

그라운드골프는 골프와 게이트볼의 장점을 딴 스포츠인데 경제적 부담이 거의 없는 데다 규칙도 간단해 잠깐 배워서 함께 즐길 수 있다. 문제는 누구나 쉽게 경기를 즐길 수 있는 만큼 에티켓도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어 기본 교육을 진행하고 있는 것.

 

한편 화순그라운도골프협회엔 6클럽 200여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다. 특히 전남에서 신입회원 증가율 1위와 각종 대회에서 두각을 나타내면서 도내 타 팀들에겐 두려운 상대로 떠오르고 있다. 실제로 화순그라운드골프협회는 전남도 대표로 전국 대회에 참가하고 있다.

 

그라운드골프 에티켓 교육는 신입회원, 남녀노소, 부부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교육참여를 희망하는 주민은 화순체육회나 화순그라운드골프협회로 문의하면 된다.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지리산국립공원 반야봉 상고대 ‘활짝’
이전
1/36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