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쁨과 행복이 함께하는 새해 되길”

화순매일신문 | 기사입력 2014/12/31 [16:54]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쁨과 행복이 함께하는 새해 되길”

화순매일신문 | 입력 : 2014/12/31 [16:54]


존경하는 화순군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신정훈 의원입니다.
 
다사다난 했던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로운 미래를 여는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화순군민 여러분 모두에게 더 큰 복과 행운이 넘치는 새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존경하는 화순군민 여러분! 지난 한 해에도 우리에게는 희비가 교차하는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30년 만에 개방된 ‘적벽’은 우리 화순의 자랑거리이자 전국의 대표적인 관광지로 떠올랐습니다.
 
화순의 현안 중 하나인 ‘백신 산업화 기반구축 사업’은 순조롭게 진행되면서 지역경제 발전의 새로운 원동력이 되고 있습니다.
 
아울러 광주·전남 공동혁신도시가 성공적으로 출범해 광주와 전남 지역민들에게 기대와 희망을 안겨주고 있습니다.
 
비록, 쌀 시장 개방과 한중 FTA가 우리 농업과 농민에게 큰 시련으로 다가오고 있지만 우리 모두가 힘과 지혜를 모은다면 충분히 위기를 헤쳐 나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존경하는 화순군민 여러분!
우리 화순군민의 소중한 자산인 상생과 화합의 정신으로 을미년 새해를 힘차게 열어 나갑시다.
 
저도 화순의 발전과 미래를 위해 여러분과 손을 맞잡고 희망찬 새해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올 한 해 군민 여러분 모두 건강하시고가정과 일터에 늘 기쁨과 행복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을미년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며
 
국회의원 신정훈 올림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지리산국립공원 반야봉 상고대 ‘활짝’
이전
1/36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사설칼럼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