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염점~적벽 구간 자전거 도로 개설”

민종기 화순군수 예비후보 “특산물판매장 설치 등”공약

화순매일신문 | 기사입력 2014/04/13 [19:57]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물염점~적벽 구간 자전거 도로 개설”

민종기 화순군수 예비후보 “특산물판매장 설치 등”공약

화순매일신문 | 입력 : 2014/04/13 [19:57]


민종기 화순군수 예비후보는 12일 북면 아산복지회관 잔디광장에서 열린‘북면 면민의 날’기념행사 및 체육대회 행사에 참석, 지지를 호소했다.

 
북면번영회가 주관한 이날 행사는 면민들과 출향인, 내외빈 등이 참석한 가운데 21개 마을이 참석, 민속놀이, 체육행사, 노래 한마당 축제로 진행됐다.
 
민 후보는 북면 번영회 관계자와 대화를 갖고“자신이 군수가 되면 북면의 발전을 위해서 크고 작은 마을행사들이 원활하게 이뤄질 수 있도록 물심양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특히 “북면은 여건이 좋은데도 북면의 훌륭한 관광자원과, 소득사업이 잠자고 있다”며 북면의 금호온천 앞 천변부터 ‘물염정 적벽’을 잇는 왕복 15km 구간에 자전거 도로를 개설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이와 함께 사진의 거리와, 산책로를 겸해 자전거 동호인 뿐 아니라 일반인들도 즐겨 찾는 다목적 명소로 가꿔 나가겠다”고 했다.
 
이곳 구간에 자전거도로가 조성된다면 동복천의 맑은 물과 천변 도로 맞은편의 수려한 절벽들이 아름답게 이어져 있어 동호인에게 손꼽히는 코스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민종기 후보는“관광지 개발은 반드시 명소 인근 면민들의 소득사업으로 이어져야 한다”며 군수가 되면 ‘물염정’인근에 관광객을 상대로 한 특산물 판매장 등이 들어서게 해 군민소득 증대에 적극 이바지 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지리산국립공원 반야봉 상고대 ‘활짝’
이전
1/36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