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농협 고향생각주부모임 한마음체육대회

어울림 한마당 등 ‘다채’

화순매일신문 | 기사입력 2014/04/11 [18:55]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순농협 고향생각주부모임 한마음체육대회

어울림 한마당 등 ‘다채’

화순매일신문 | 입력 : 2014/04/11 [18:55]


화순농협(조합장 이형권) 고향생각주부모임(회장 차정자)이 11일 ‘제1회 한마음 체육대회’를 화순군민회관에서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이형권 조합장을 비롯해 차정자 회장, 회원 등 300여명이 함께한 가운데 1부 기념행사를 시작으로 2부 한마음 체육대회 3부 어울림 한마당 등으로 진행됐다.

차정자 회장은 기념식에서 “회원들이 하나된 모습으로 행복 나눔 운동을 펼쳐 소외된 이웃과 더불어 사는 ‘농업인 행복시대’를 열어 ‘행복한 화순’을 만드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형권 조합장도 “고향생각주부모임을 지금까지 유지할 수 있게 노력한 회원들의 성원과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오늘은 회원들을 위한 자리인 만큼 훗날 행복한 추억으로 되새길 수 있도록 모든 걸 잊고 신나게 즐겼으면 한다 ”고 강조했다.


회원들은 기념식에서 평소 열과 성의를 다해 고향생각주부모임의 발전에 앞장선 공을 인정해 이형권 조합장과 직원들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한편 화순농협 고향생각주부모임은 지난해 거동이 어려운 독거노인을 대상으로 가사도우미 봉사와 질병이나 상해로 입원한 조합원 등을 대신해 영농도우미 봉사활동을 펼쳤다.
 
특히 결혼이민여성들을 위한 1대1 맞춤영농교육 등의 멘토사업도 함께 펼쳤다.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지리산국립공원 반야봉 상고대 ‘활짝’
이전
1/36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