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정훈·구복규 “분기별 당정협의회 개최” 약속

인수위원회 활동 보고회서 긴밀한 협력체계 구축

화순매일신문 | 기사입력 2022/06/28 [14:29]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정훈·구복규 “분기별 당정협의회 개최” 약속

인수위원회 활동 보고회서 긴밀한 협력체계 구축

화순매일신문 | 입력 : 2022/06/28 [14:29]

  © 화순매일신문


신정훈 국회의원과 구복규 화순군수 당선인이 긴밀한 당정협력체계 구축을 약속했다
.

 

28일 민선 8기 화순군수직 인수위원회 활동 보고회에서 신 의원은 더불어민주당 나주화순지역위원회와 민선 8기 화순군의 긴밀한 당정 협의를 강조했다.

 

신정훈 의원은 그동안은 지방선거를 치를 때만 민주당이었고, 선거가 끝나면 정당이 외면돼온 측면이 있었다. 당선자들이 공약을 확실히 이행하려면 정치권의 지지, 그리고 중앙정부의 예산과 입법이 뒷받침되어야 한다. 이번 민선 8기부터 당정협치의 모범적인 모델을 만들어가자고 제안했다.

 

이에 구복규 당선인은 분기별로 당정협의회를 운영해 지역의 현안문제를 해결하겠다고 화답했다. 그러면서 신정훈 의원님의 총선공약인 화순적벽 생태관광 국가명소화 사업을 비롯해, ‘첨단의료복합단지 유치’, ‘광주-화순간 광역도시철도망 구축같은 매머드 국책사업 추진을 위해 당과 긴밀히 소통하겠다고 밝혔다.

 

신 의원은 마무리 발언을 통해, “‘화순을 새롭게! 군민을 행복하게!’ 만들겠다는 구복규 당선인의 포부가 잘 실현될 수 있도록, 민주당이 든든히 뒷받침하고, 저 역시 국회에서 예산 확보와 입법 추진을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지리산국립공원 반야봉 상고대 ‘활짝’
이전
1/36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