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서 전남 서남부권 게이트볼 대회

나주C 팀 우승…게이트볼 동호인 46개 팀, 360여 명 참가

화순매일신문 | 기사입력 2022/06/26 [10:52]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순서 전남 서남부권 게이트볼 대회

나주C 팀 우승…게이트볼 동호인 46개 팀, 360여 명 참가

화순매일신문 | 입력 : 2022/06/26 [10:52]

 

  © 화순매일신문


23
일 나드리 다목적구장에서 열린 전남 서남부권 15개 시·군 게이트볼 대회에서 나주C 팀이 우승을 차지했다.

 

이번 대회엔 전남 서남부권 게이트볼 동호인 46개 팀, 360여 명이 참가했는데 나주C 팀은 결승에서 진도B 팀을 누르고 우승트로피를 들어올렸다.

 

대회엔 박철원 화순 부군수, 최규범 화순군체육회 회장, 김영선 전남게이트볼협회장, 손홍식 서남부권게이트볼협회장 등 각계각층 인사들이 참석해 어르신들의 열띤 승부에 아낌없는 응원의 박수를 보냈다.

 

경기는 대한게이트볼협회 경기규칙에 따라 8개 코트에서 진행했다. 예선전은 리그전, 본선은 토너먼트로 실시해 순위를 결정했다.

 

화순군은 4개 팀(나드리, 춘양, 사평, 동면)이 참가했지만, 아쉽게도 본선 진출에는 성공하지 못했다.

 

최규범 화순군체육회 회장은 전남 15개 시·군 게이트볼 동호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교류하는 모습이 보기 좋다승패와 관계없이 친목과 화합을 다지는 뜻깊은 시간이 되셨길 바란다고 말했다.

 

화순군 관계자는 어르신들이 건강한 모습으로 경기에 열중하시는 모습이 아름답다앞으로도 활기찬 노후 생활 여건 조성을 위한 생활체육 활성화에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지리산국립공원 반야봉 상고대 ‘활짝’
이전
1/36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