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 가족과 함께 집에서 문화생활 즐겨요”

10~14일 비대면 콘텐츠 ‘집콕 문화생활 설 특별전’ 운영

화순매일신문 | 기사입력 2021/02/10 [13:53]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설 연휴 가족과 함께 집에서 문화생활 즐겨요”

10~14일 비대면 콘텐츠 ‘집콕 문화생활 설 특별전’ 운영

화순매일신문 | 입력 : 2021/02/10 [13:53]

 

  © 화순매일신문


화순군은 코로나
19 장기화에 따른 국민의 피로감을 덜고 비대면 문화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문화체육관광부가 공공 문화기관이 보유한 다양한 비대면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14일까지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와 5인 이상 사적 모임 금지가 유지되는 등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는 설 연휴에 집콕 문화생활 설 특별전이 마련됐다.

 

문화체육관광부는 관계기관 합동으로 집콕 문화생활 설 특별전을 운영, 다양한 비대면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다.

 

국공립 문화예술 기관이 제공하는 비대면 공연·전시·행사 등을 집에서 즐길 수 있게 통합 안내 누리집 집콕 문화생활 설 특별전(Culture.go.kr/home)’을 개설했다.

 

국민 누구나 10일부터 14일까지 특별전 누리집에서 원하는 공연 등을 즐길 수 있다. 화순군 누리집 배너를 통해 접속할 수 있다.

 

이번 특집에서는 전통·민속 가족·어린이 공연·영상 전시·체험 등 다양한 볼거리, 즐길 거리 100여 종을 주제별로 새롭게 선별해 제공한다.

 

화순군 관계자는 이번 설 연휴에는 집에서 가족들과 함께 비대면 문화 콘텐츠를 즐기며 안전하고 건강한 명절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광고
포토뉴스
화순의 ‘晩秋’
1/32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