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정훈, 코로나19 예방 ‘차분한 선거운동’

선거출정식 유튜브 활용 방안 등 고민
소규모 릴레이 정책간담회로 현얀 청취

화순매일신문 | 기사입력 2020/03/30 [15:27]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정훈, 코로나19 예방 ‘차분한 선거운동’

선거출정식 유튜브 활용 방안 등 고민
소규모 릴레이 정책간담회로 현얀 청취

화순매일신문 | 입력 : 2020/03/30 [15:27]

신정훈 후보는 코로나 19 예방을 위해 차분한 선거운동을 펼치겠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신 후보 캠프에 따르면 내달 5일까지 정부의 사회적 거리 두기 지침에 따라 당분간 온라인 유세에 집중한 뒤 6일부터 코로나19 상황을 보고 오프라인 선거유세를 병행할 계획이다고 했다.

 

이에 따라 오프라인 행사 자제와 시민들과의 대면접촉을 최소화하고 기존의 오프라인 선거출정식을 유튜브나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활용하는 방안을 고민 중이다. 이와 함께 방역 자원봉사 활동과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피켓팅 캠페인을 통한 차분한 분위기의 선거운동에 주력할 예정이다.

 

신정훈 후보는 코로나19로 지친 지역민들께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다코로나19 확산과 경기침체로부터 시민의 건강과 삶, 민생을 지키기 위한 정책을 최우선으로 마련하겠다고 약속했다.

 

신 후보는 소규모 릴레이 정책간담회를 통해 지역 현안에 대한 해법을 모색하고,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정책공약에 반영할 수 있도록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이는 소통의 장을 수시로 가질 계획이다.

 

한편 더불어민주당은 4·15 총선 슬로건을 '국민을 지킵니다! 더불어민주당'으로 정하고 코로나 총력 대응 - 공감과 책임의 언어 온라인 강화 스마트 콘텐츠 활용 정의롭고 공정한 선거운동을 4대 홍보 콘셉트로 정했다.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지리산국립공원 반야봉 상고대 ‘활짝’
이전
1/36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