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금주 의원, 찾아가는 의정보고회 마무리

총 33개 면을 돌며 5천여 명 대상으로

화순매일신문 | 기사입력 2020/01/15 [15:33]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손금주 의원, 찾아가는 의정보고회 마무리

총 33개 면을 돌며 5천여 명 대상으로

화순매일신문 | 입력 : 2020/01/15 [15:33]

▲ 사진 손금주 의원 페이스북.  © 화순매일신문


더불어민주당 손금주 의원이 손금주가 간다! 의정보고 대장정을 마무리했다.

 

손금주 의원은 15일 화순 전남대병원 의과대학 1층 대강당에서 열린 "국회의원 손금주 의정보고회"를 마지막으로 2주 간 경로당 마을회관 등으로 찾아가는 의정보고를 진행했다.

 

이날 의정보고회에선 이인영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 이개호 전 농림축산식품부 장관, 서삼석 더불어민주당 전남도당 위원장 등 당 지도부와 중진 의원들의 영상축사와 주요 정치인들이 함께했다.

 

손 의원은 2주간의 의정보고 대장정을 통해 총 33개 면을 돌며 5천여 명의 주민들을 직접 만나 지난 4년간의 의정활동을 세세히 보고하고, 주민들의 애로사항을 직접 청취했다.

 

손 의원은 이번 의정보고회에서 20대 국회 4년 간 국비 확보 내역 농산어촌개발사업 및 도시재생뉴딜사업 선정, 진행과정 나주 에너지융복합지구 및 규제자유특구 선정 한전공대 유치 등의 의정활동에 대해 상세히 보고했다.

 

이와 함께 미생물실증지원센터 백신글로벌사업화 기반구축 국가 백신제품화 기술지원센터, 전담대 병원 교육복합동 및 주차장 건립 등을 소개했다.

 

특히 손 의원은 의정보고회에서 그동안 법안처리, 예산을 확보하고 주요 현안을 해결하는 과정에서 밝히지 않은 이야기들을 주민들께 공개하면서 재미와 감동을 선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손금주 의원은 찾아가는 의정보고회에 관심 가지고 기다리고 성원해 주신 지역주민 모두에게 감사드린다앞으로도 초심 그대로 우리 나주·화순의 미래를 만들고 인재를 키우고, 지역경제 활성화·양질의 일자리를 만드는 의정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 손금주 의원이 의정보고회에 앞서 어르신들에게 큰절로 새해 인사를 하고 있다. 사진 손금주 의원 페이스북.  © 화순매일신문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지리산국립공원 반야봉 상고대 ‘활짝’
이전
1/36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