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화순장학회 장학기금 후원 행렬 ‘후끈’

도곡농협·고인돌시장 상인회·국토정보공사 화순지사 등 기탁

화순매일신문 | 기사입력 2019/12/10 [16:12]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재)화순장학회 장학기금 후원 행렬 ‘후끈’

도곡농협·고인돌시장 상인회·국토정보공사 화순지사 등 기탁

화순매일신문 | 입력 : 2019/12/10 [16:12]

▲     © 화순매일신문


(
)화순장학회는 10일 도곡농업협동조합, 화순 고인돌전통시장 상인회, 한국국토정보공사 화순지사와 잇따라 장학기금 기탁식을 열었다.

 

이날 도곡농업협동조합(조합장 서병연)1,000만 원, 고인돌전통시장 상인회(회장 박두진)300만 원, 한국국토정보공사 화순지사(지사장 조용선)와 임직원은 155만 원을 장학기금으로 후원했다.

 

도곡농협 한 관계자는 지역민의 사랑으로 최근 제3농산물산지유통센터 준공식, 1회 조합원 한마음 행사를 성공적으로 치렀다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함께 호흡하며 사회 환원을 실천하는 기회가 많아지길 바란다는 뜻을 전했다.

 

화순고인돌전통시장 상인회는 어려운 경제 상황에도 지역 학생들에게 도움을 주고 싶다는 상인들의 뜻을 모아 작년에 이어 올해도 장학기금을 기탁하게 됐다고 후원 배경을 밝혔다.

 

희망의 집짓기, 조손가정 아동 후원 활동 등을 하는 한국국토정보공사 화순지사는 지역에 보탬이 되는 일이 무엇인지 고민하다 올해도 장학기금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최형열 화순부군수는 도곡농협, 고인돌전통시장 상인회, 국토정보공사 화순지사의 장학기금 기탁과 사회공헌 활동이 지역사회에 많이 알려져 나눔 문화가 확산하면 좋겠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화순장학회는 매년 사회적 배려 학생, 다자녀 가정 학생, 체능 특기 학생, 성적이 우수한 학생을 대상으로 장학 사업을 펼치고 있다. 11월 말 현재 105억 원에 이르는 장학기금을 조성했다.

 

화순장학회 장학기금 기탁 등 기타 자세한 내용은 화순군 총무과 평생교육팀(061-379-3353)에 문의하면 된다.

 
광고
포토뉴스
화순의 가을
1/3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