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나주화순지역위, 신입 당원 환영식

우상호 의원 특강 및 농산물가격 폭락 대책 마련 촉구

화순매일신문 | 기사입력 2019/07/26 [15:58]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민주당 나주화순지역위, 신입 당원 환영식

우상호 의원 특강 및 농산물가격 폭락 대책 마련 촉구

화순매일신문 | 입력 : 2019/07/26 [15:58]

▲     © 화순매일신문


더불어민주당 나주
·화순지역위원회(위원장 신정훈) 신입 당원 환영회가 25일 나주 문화예술회관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기존 당원을 비롯해 올해 입당한 신입 당원 주민 등 700여 명이 함께한 가운데 서삼석 전남도당 위원장의 축사와 신입당원 대표에 배지 수여식, 우상호 국회의원이 강사로 나서 ‘2020총선승리와 호남정치의 역할주제로 특강을 펼쳤다.

 

▲     © 화순매일신문


우상호 의원은
호남정치란 목숨을 담보한 정치인 김대중 선생님의 민주화 투쟁과 인권을 꽃피우고 평화를 찾기 위한 정치역정 속에서 잉태된 것이다이러한 정신이 2020 총선을 통하여 계승되어야 하고 그 중심에 정치인 신정훈이 있다고 신 위원장을 치켜세웠다.

 

신정훈 위원장은 지난 20대 선거에서 패한 후 오히려 우리는 훨씬 더 강해져 있다면서 문재인 정부를 탄생시켜 적폐청산에 힘을 보탰고 누구도 관심 두지 않던 쌀값 인상과 재해복구비용 3배 인상을 이끌어 냈다고 자부했다. 특히 지난 12일 문재인 대통령님이 나주를 방문해 한전 공대 2022년 개교 목표와 에너지밸리 혁신산단 완성을 확정 지을 수 있었다고 했다.

 

나주화순지역위원회는 이날 농산물가격 폭락으로 고통받는 농민들의 대책마련을 촉구하는 건의문도 채택했다.

 

 
광고
포토뉴스
“꽃길만 걸으세요”
1/25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