훼미리 클럽, 화순군수배 축구대회 ‘우승’

화순매일신문 | 기사입력 2019/05/13 [13:21]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훼미리 클럽, 화순군수배 축구대회 ‘우승’

화순매일신문 | 입력 : 2019/05/13 [13:21]

▲     © 화순매일신문


훼미리 클럽
(최재구 회장)이 제2회 화순군수배 축구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이와 함께 춘양 고인돌클럽이 준우승을 능주FC와 화사람FC가 공동 3위에 올랐다.

 

12일 화순공설운동장 일원에서 열린 이번 대회는 화순축구협회에 등록된 훼미리 클럽 등 9개팀이 자웅을 겨뤘다.

 

최재구 훼미리 클럽 회장은 2회 군수배 축구대회에서 우승을 거둬 매우 기쁘다이기고 지는 승부를 떠나 열심히 함께 뛰어준 선수들이 단합하고 신나게 경기를 즐기는 모습이 너무 좋았다고 우승 소감을 밝혔다.

 

기념식에는 구충곤 군수를 비롯해 강순팔 군의회 의장, 신정훈 더불어민주당 나주 화순 지역위원장, 문행주 도의원, 조준성 화순농협장, 김상인 체육회 상임부회장 등이 참여한 가운데 축구동호인 등을 격려했다.

 

구규우 화순축구협회장은 화순축구협회는 동호인이 함께 뛰며 화합 할 수는 풍토를 만들어 가는 게 목표이다오늘 군수배 축구대회를 통해서 동호인들의 즐거운 축제의 장이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구충곤 군수는 2회 화순군수배 축구가 대회가 열리게 된 것을 축하드린다대회가 승부 보다는 동호인 상호간에 존중하고 배려하며 화합 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당부했다.

▲     © 화순매일신문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지리산국립공원 반야봉 상고대 ‘활짝’
이전
1/36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