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금주 의원, 민원·소통의 날 운영

화순 3월 13일 오후 2시 개최

화순매일신문 | 기사입력 2019/02/28 [14:53]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손금주 의원, 민원·소통의 날 운영

화순 3월 13일 오후 2시 개최

화순매일신문 | 입력 : 2019/02/28 [14:53]

▲     © 화순매일신문


나주
·화순 손금주 의원은 지난 27일 나주사무소에서 '손금주 국회의원과 함께하는 제1차 민원·소통의 날'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수십 명의 주민들이 사무실을 찾아 정책제안과 민원을 건의하는 등 첫날인데도 불과하고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주민들은 무허가 축사 양성화, FTA 폐업지원금, 퇴직급여 미지급 등 시민들이 생활 속에서 겪은 어려움부터 영산강 보 개방, 마한문화권 개발, 혁신도시 연계도로 개설 등 정책 제시까지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다.

 

손금주 의원은 방문해 주신 모든 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주민들의 어려움을 직접 경청하고 함께 고민하는 것이 의정활동의 핵심이라며 앞으로도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를 국회로 가져와 국민의 삶이 나아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어려운 발걸음을 해 주실 여러분의 목소리에 빠른 시간 내 답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손 의원은 매월 두 번째 수요일 화순, 네 번째 수요일 나주에서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 주민의 어려움을 직접 듣고 논의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날 접수된 주민들의 의견은 관계 정부기관 및 나주시, 전남도 등과 협의를 거쳐 참여하신 분들께 진행과정 및 결과를 상세히 안내할 예정이다.

 

민원·소통의 날 행사는 나주·화순 주민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당일 현장을 직접 방문하거나 전화(T.061-333-8206 / 061-375-7162)로 상담시간을 사전 예약할 수 있다.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지리산국립공원 반야봉 상고대 ‘활짝’
이전
1/36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