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교육참여위원회 정기회 온·오프라인 개최

화순매일신문 | 기사입력 2020/12/21 [15:22]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순교육참여위원회 정기회 온·오프라인 개최

화순매일신문 | 입력 : 2020/12/21 [15:22]

  © 화순매일신문


화순교육지원청
(교육장 최원식)21일 제5회 화순교육참여위원회 정기회를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시행에 따라 온·오프라인 병행하여 개최했다.

 

이날 정기회에서는 화순교육참여위원 30명이 참여해화순교육 2021 계획안과 화순교육복합센터 신축 계획안에 대한 자문과 코로나19 등의 주요현안을 논의했다.

 

특히 품격있는 민주시민을 기르는 혁신 화순교육이라는 목표 아래 수립된 화순교육 2021 계획안에 대해 5개 중심과제인 배움이 즐거운 당당한 학생 자율과 책임의 안전한 학교 지원과 공감의 청렴한 행정 따뜻하고 평등한 교육복지 소통과 협력의 교육자치와3개의 역점과제기초학력 책임교육 미래를 준비하는 수업혁신 지속가능한 지역교육생태계 구축, 1개의 특색교육인함께하는 따뜻한 마음프로젝트에 대한 다양한 의견이 오갔다.

 

백남수 위원장은 코로나19 지속적인 확산으로 인해 대면 회의가 어려운 상황이지만 위원님들과 온라인 영상회의로 함께할 수 있게 되어 다행이다화순교육 발전을 위해 협력하는 참여위원회가 되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최원식 교육장은 코로나19로 다 함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 참여위원님들의 다양한 의견을 모아 화순교육이 선제적 대응을 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며 오늘 논의된 다양한 의견은 화순교육 발전의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지리산국립공원 반야봉 상고대 ‘활짝’
이전
1/36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