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 생계지원금 온라인 접수 받는다

3일부터 화순군청 홈페이지서…현장 접수도 가능

화순매일신문 | 기사입력 2020/04/03 [15:35]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코로나 19 생계지원금 온라인 접수 받는다

3일부터 화순군청 홈페이지서…현장 접수도 가능

화순매일신문 | 입력 : 2020/04/03 [15:35]

  © 화순매일신문


화순군이
3일부터 코로나 19 긴급 재난 생계지원금 온라인 접수를 시작했다. 코로나19 긴급재난 생계지원금 방문 접수뿐 아니라 온라인도 가능하게 된 것.

 

화순군은 주민들의 코로나 19 긴급 재난 생계지원금 접수 편의를 위해 군청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 온라인 코너를 시설 운영하고 있다.

 

온라인 접수는 화순군 홈페이지(http://www.hwasun.go.kr)에 접속해 신청 서식을 다운받아 작성하고 본인인증(휴대폰 또는 공인인증서) 후 첨부해 등록하면 된다. 서명은 본인인증으로 가능하다.

 

군은 하위소득 70% 이하 가구에 긴급재난지원금을 지급하기로 한 정부 발표와 관련해 자체 생계지원금의 금액과 범위 등을 종합적으로 재검토하고 있다. 검토가 끝나는 대로 최종계획안을 발표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가급적 온라인 신청을 이용해주시기 바란다온라인 신청 시작 첫날과 둘째날은 신청자가 몰려 접속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으니, 남은 신청 기간에 여유를 갖고 신청하셔도 된다고 당부했다.

 

한편, 화순군의 긴급재난 생계지원금은 오는 17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화순읍은 화순읍 주민자치센터, 화순문화원, 화순군민종합문화센터, 하니움문화스포츠센터 등 4곳에서 면단위는 면사무소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광고
포토뉴스
봄 시샘하는 첫눈(?)
1/2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