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경찰, 민원 응대 5대 행동 수칙 운영

친절한 언어사용·민원인 입장서 의견청취 등

화순매일신문 | 기사입력 2020/02/17 [14:41]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순경찰, 민원 응대 5대 행동 수칙 운영

친절한 언어사용·민원인 입장서 의견청취 등

화순매일신문 | 입력 : 2020/02/17 [14: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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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순경찰서
(서장 백형석)는 민원응대 5대 행동 실천방안을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화순경찰은 최근 치안만족도 향상을 위한 토론회를 개최해 수사부서와 대민접촉 부서까지 민원응대 5대 행동 실천방안을 확대 운영키로 했다.

 

민원응대 5대원칙은 친절한 언어사용, 민원인의 입장에서 의견 청취, 민원인 응대 시 손 내밀어 악수하고 의자 권하기, 사건 및 조사 진행절차에 대한 충분한 설명 및 민사사안에 대한 적극적인 안내 등이다.

 

백형석 서장은 확대간부회의서 치안만족도 향상을 위해 5대 실천방안을 중심으로 적극적이고 친절한 자세로 민원인들이 편안하게 업무를 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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