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금주 의원, 북 콘서트 ‘성료’

국회서 “손금주와 함께 가는 나주·화순 여행” 출판 기념회

화순매일신문 | 기사입력 2019/12/05 [22:30]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손금주 의원, 북 콘서트 ‘성료’

국회서 “손금주와 함께 가는 나주·화순 여행” 출판 기념회

화순매일신문 | 입력 : 2019/12/05 [22:30]

더불어민주당 손금주 의원은 5일 국회 헌정기념관 2층 대강당에서 손금주와 함께 가는 나주·화순 여행북 콘서트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같은 당 원내대표단 뿐 아니라 자유한국당, 바른미래당 등의 대표와 원내대표단이 참석해 북콘서트를 축하했다.

 

이철희 더불어민주당 의원의 사회로 진행된 북콘서트에 이인영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 손학규 바른미래당 대표, 나경원 자유한국당 원내대표, 박주선 전 국회 부의장, 이원욱 더불어민주당 원내수석부대표, 김성환 더불이민주당 당대표 비서실장 등 30여 명의 국회의원과 강인규 나주시장, 구충곤 화순군수 등 지역 인사 20여명 등이 함께했다.

 

손금주와 함께 가는 나주·화순 여행은 손 의원이 직접 나주와 화순 지역 여행지 목록을 선정하고 돌아보며 숨은 여행지, 맛집, 출사지 등을 소개한 여행 에세이로 나주와 화순의 역사와 문화, 자연과 사람, 지속 가능한 미래에 대해 처음으로 다룬 책이다.

 

이 책을 통해 세월의 무늬를 닮은 도시 나주에서, 숨겨진 비경을 품은 동네 화순까지 낯선 시간 그 새로움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

 

손금주 의원은 나주와 화순이 정말 큰 잠재력과 미래가치가 있고 사람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관광지를 많이 가지고 있지만 관련 여행에세이나 서적이 전무해 책을 기획하게 됐다많은 분들이 이 책을 통해 나주와 화순을 접하고, 여행하며 큰 감동과 추억을 안고 돌아가시고 많은 분들께 나주와 화순 이야기를 전해주실 수 있길 바란다고 했다.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지리산국립공원 반야봉 상고대 ‘활짝’
이전
1/36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