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연초, 가족과 함께하는 스포츠 문화 체험

교육복지 우선 지원사업 일환 챔피언스필드서

화순매일신문 | 기사입력 2019/06/03 [13:17]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만연초, 가족과 함께하는 스포츠 문화 체험

교육복지 우선 지원사업 일환 챔피언스필드서

화순매일신문 | 입력 : 2019/06/03 [13:17]

▲     © 화순매일신문


화순만연초등학교
(교장 서용수)는 지난 1일 가족과 함께하는 가족 스포츠 문화체험을 기아 챔피언스 필드에서 가졌다.

 

교육복지 우선 지원사업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마련된 이번 체험행사는 교육복지대상 1~6학년 학생과 학부모 등 39명은 야구 관람을 통해 가족의 돈독한 관계를 유지하는 기회가 됐다.

 

특히 가족들은 응원가를 따라 부르거나 간식을 나눠 먹으며 대화를 나누는 등 색다른 소통의 시간도 가졌다.

 

체험학습 뒤 송 모(4학년) 학생은 가족과 처음으로 경기를 관람했는데 사람도 많고 응원가를 따라 부르는 것도 너무 재밌었다면서 경기는 응원하는 팀이 져서 아쉬웠지만 다음에 가족들이랑 또 왔을 땐 이길 것 같다고 즐거워 했다. 한 학부모도 아이들과 야외에 나와 경기도 보고 대화도 많이 나눌 수 있는 시간이라 의미가 있었다앞으로도 프로그램이 있다면 참여하고 싶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서용수 교장은 이번 체험을 통해 가족 모두 스포츠를 통한 화합을 느끼고 가족 간 이해와 소통을 하는 소중한 추억을 남긴 계기가 됐길 바란다앞으로도 지속적인 가족기능강화 프로그램으로 가정의 기능이 회복될 수 있도록 지원을 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만연초는 교육복지 우선지원 사업으로 가족과 함께하는 가족기능강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하반기에도 가족과 함께하는 가족스포츠문화체험으로 스포츠 경기 관람을 함께 하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지리산국립공원 반야봉 상고대 ‘활짝’
이전
1/36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교육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