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금주 “지역발전 꼼꼼히 살피겠습니다”

화순매일신문 | 기사입력 2019/01/02 [14:25]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손금주 “지역발전 꼼꼼히 살피겠습니다”

화순매일신문 | 입력 : 2019/01/02 [14:25]

존경하는 나주시민, 화순군민 여러분! 국회의원 손금주입니다.

 

2019년 기해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도 가내 두루 평안하시고,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군민 여러분들의 지지와 성원 속에 제가 대한민국 제20대 국회의원이 된지 벌써 3년차가 되었습니다. 그 동안 시·군민 여러분들이 저에게 보내주셨던 과분한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서 쉼 없이 일해 왔습니다.

 

20대 국회 전반기에는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기벤처기업위원회 소속으로 우리나라 경제활동에 반드시 필요한 산업구조와 중소벤처기업의 지원 및 활성화를 위하여 많은 문제점들을 파악하였고 그 대안을 제시하여서 수차례 최우수 활동의원 상 및 백봉신사상 같은 상을 여러분들의 성원으로 수상하게 되었으며, 후반기에는 나주시와 화순군 주민 대부분이 농업 및 1차 산업에 종사하고 있으므로 여러분께 더욱 다가가서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방안에 전념코자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로 상임위를 옮겨 활동을 시작하였습니다. 올해부터는 농해수위 각종 정책들을 다듬어서 직접 농촌주민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정책들로 시·군민 여러분께 보답할 것입니다.

 

또한 정치적으로도 지난 2018년은 많은 격변이 있었던 한 해였습니다. 여러분들이 저를 국회로 보내주셨을 때 선택하셨던 국민의당이 분열로 인하여, 그 어느 쪽도 선택할 수 없었던 저는 소신껏 무소속의 길을 걷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저는 의정활동을 하는 동안 무소속의 한계를 절감하였습니다. 저는 우리 나주·화순 주민들이 뜻이 어느 쪽인가에 대해서 계속 살펴보았으며 더불어민주당에 그 뜻이 있음을 느꼈으며, 많은 선·후배 정치인들에게 조언을 받았으며, 고심 끝에 지난달 28일 그동안 거듭된 주민들의 요청을 받아들여 새해가 밝아오기 전 입당선언을 하게 된 것입니다.

 

앞으로는 집권당 국회의원이자 여러분들에게 더 더욱 가까이 가는 국회의원으로서 지역발전 및 필요한 사업, 주민여러분들의 복지 문제, 농촌 문제 등을 빠짐없이 살펴 차질 없이 진행할 수 있도록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는 다짐을 시·군민 여러분께 올리면서 더 열심히 일하는 국회의원이 되겠습니다.

 

존경하는 시·군민 여러분! 2019년 기해년은 큰 복이 온다는 황금돼지띠의 해라 합니다. 큰 복을 가져다준다는 새해 여러분 모두 건강하시고 가내 두루 평안하시며, 만복이 깃들기를 기원합니다.

 

여러분! 모두 사랑합니다. 그리고 항상 감사합니다.

2019년 새해 아침

국회의원 손금주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지리산국립공원 반야봉 상고대 ‘활짝’
이전
1/36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사설칼럼 많이 본 기사